오늘은 강아지와 한 팀이 되어 감옥소에서 탈옥을 한 죄수들을 찾아 나서면서 체포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 중독성 넘치는 2인용 감옥탈출게임을 바로 시작을 해볼 시간이 왔어요. 우선 주인공인 교도관은 작은 키로 높이 점프를 할 수 있는데 좁은 공간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강아지는 반드시 죄수들을 붙잡는 역할을 해주고 있지만 몸집이 커서 작은 공간에 들어갈 수 없고 또 덩치만큼 몸무게가 많이 나가서 그런지 점프력도 좋지 않아요.
각 스테이지마다 항상 서로 협동심을 제대로 발휘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. 특히 제한 시간은 설정되지 않는데 느긋하게 머리를 써가면서 즐겨 주면 될 것 같아요. 이번 게임은 확실히 퍼즐 요소들이 가득하여서 그런지 누구든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. 잠겨 있는 문을 열기 위해서는 반드시 둘 중 하나가 버튼이 있는 곳까지 이동하여 둘러 주어야 하기 때문에 절대로 혼자서를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 나갈 수 없어요.
그리고 2인용까지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혼자 두 개의 캐릭터를 컨트롤해도 상관이 없지만 가능한 친구와 함께 즐기면 더욱 재미를 더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. 처음부터 최종 단계까지 클리어하기까지는 다소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. 전작보다 확실히 색다른 진행 방식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일 탄과 이탄을 모두 클리어 한 분들이라 할지라도 조금은 어렵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니 기억하고 여러분의 놀라운 두뇌를 통해 보다 빨리 탈옥수들을 다시 체포하여 감옥 안에 수감시켜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