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료꿈해몽 운세사주박사

스마트폰의 꿈은, 뜻하지 않게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거나, 주변에 대해 의심하는 기분이 강해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.
불만이 있을 때도 스마트폰의 이미지가 등장할 수 있지만, 강한 불만까지는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.
이 꿈은 삶의 편리함을 요구하는 기분이나,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찾는 대안을 찾고 있는 메시지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.
이 꿈은 각자의 스마트폰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, 자신이 스마트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생각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.

 

스마트폰에 금이 가는 꿈

스마트폰에 금이 가는 꿈은 인간관계에서의 문제나 사고를 뜻하며, 스마트폰의 균열과 같이 우정에 금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.
이 꿈을 보았을 때는 주위에 맞춰 두는 것이 좋으며, 무기력한 일을 나타내고 있으므로, 금이 너무 크고 갈라질 것 같다면 정신적인 불안정함을 나타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.

스마트폰을 떨어뜨리는 꿈

스마트폰을 떨어뜨리는 꿈은 인간관계에서 오해와 트러블의 가능성을 암시하는데, 말이 부족해져서 어색한 분위기가 될 수 있으니, 애매한 말은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.
분실된 스마트폰은 당신의 실언에 대한 주의를 뜻하며,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냉정해지는 것이 좋습니다.
감정적으로 실수를 범했다면 빨리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스마트폰이 파손되는 꿈

스마트폰을 수몰시키는 꿈은 자신이 인간관계에서 좌절하고 지쳤다는 것을 암시하는데, 만약 폰이 망가지지 않고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좌절은 점차 사그라들 것이므로 현재는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
그러나 인간관계에서 맞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무리하게 맞추려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.
대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사귀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스마트폰을 없애는 꿈

스마트폰을 없애는 꿈은 마음에 여유가 없어지고 주변과의 교제에 지치고 있을 때 나타날 수 있으며, 이 꿈에서는 혼자 있는 것을 원하거나,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결이 끊어질 수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.
이 때는 여유를 갖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스마트폰 두동강 나는 꿈

핸드폰 두 동강 나는 꿈은 누군가와의 이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며, 그 사람이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.
이 꿈을 꾸는 사람은 지금까지 할 수 있는 일을 다 해보고, 최근 싸움이나 귀찮음이 생겨 있으면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.
스마트폰이 두 갈래로 깨지는 것은 복구하기 어렵다는 것을 표현하기 때문에, 지금 그 사람을 잃으면 어떤 일이 생길지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.

스마트폰 화면이 깨지는 꿈

스마트폰 화면이 깨지는 꿈은 소중한 것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는 신호이므로, 피로와 마음의 느슨함으로 인해 조심이 필요합니다.
균열이 심한 경우 깊은 피해를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.

스마트폰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꿈

스마트폰이 바이러스에 감염하는 꿈은 주변에서의 영향력과 의존성에 대한 경고이며, 꿈속에서는 친구나 연인으로부터 추천받은 일에 빠져들기 쉽지만, 그것이 술이나 도박과 같은 위험한 취미일 수 있습니다.
꿈은 건강한 취미를 추구하되 적당한 선에서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주는 것입니다.

스마트폰을 줍는 꿈

스마트폰을 주우는 꿈은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면서도, 꿈 상황에 따라 경고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는데, 만약 스마트폰을 주인에게 전달하는 상황이라면, 새로운 친구나 마음이 맞는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으며, 주인의 감사를 받아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.
그러나 스마트폰을 그대로 가져가거나 소유자에게 전달하지 않는 경우에는 악사를 불러올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.
이 꿈은 최근에 마음이 느슨해지는 것에 대한 경고일 수도 있으니 느낀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신경을 쓰도록 합니다.

스마트폰을 사는 꿈

스마트폰을 사는 꿈은 더 많은 사람과 관계를 갖고 싶어 하는 마음의 표현이므로, 기존의 관계에 불만이 있어 새로운 인간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욕구일 수도 있다.
만약 산 스마트폰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현재 상황에서는 행동하지 않는 것이 좋으나 마음에 들었다면 좋은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